재단법인 불교안양원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

기관소개

  • 복지관 일정
  • 복지관 오시는 길

2018 어버이날행사 진행

5월 8일 오늘은 어버이날입니다. 어버이날은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어르신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날입니다.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오늘 주인공이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직원들은 평소보다 30분 일찍 출근하여 복지관에 오시는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는데요. 작은 카네이션에도 기뻐하는 어르신들의 미소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기념식에는 안양시의회 김대영 의장님과 보사환경위원회 김필여 위원장님도 함께해주셨습니다.
오늘 어르신들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축하공연이 진행되었는데요. 복지관 운영법인인 보장사 어머니 합창단의 축하공연과 관내 보육시설인 노총샛별어린이집과 인덕원어린이집 아동들의 재롱잔치 공연은 어르신들에게 큰 즐거움과 감동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또 하나의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바로 올해 100세를 맞이한 복지관 회원인 이덕승 어르신에게 카네이션바구니와 선물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이덕승어르신은 올해 100세임도 불구하고 건강하게 복지관을 이용하시고 노인일자리사업에도 참여하시며 건강한 어르신의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의 건강을 기원하겠습니다. 행사의 마지막은 직원의 축하공연 ‘아빠의 청춘’이었는데요. 부족한 실력에도 열심히 연습한 결과 어르신들에게 웃음을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하루 모든 어머님, 아버님, 어르신들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목록